2D 화면에서 마우스 커서 위치를 받아와서 스프라이트가 움직이도록 한다.
public class Dongle : MonoBehaviour
{
void Update()
{
Vector3 mousePos = Camera.main.ScreenToWorldPoint(Input.mousePosition); //Screen 좌표계
mousePos.z = 0;
transform.position = Vector3.Lerp(transform.position, mousePos, 0.01f);
}
}
Lerp를 사용해서 천천히 따라가게끔 보여지게 할 수 있다.
Vector3.Lerp : 목표 지점으로 부드럽게 이동시키는 함수.
// Vector3.Lerp(현재 위치, 목표 위치, 따라가는 강도);
'프로그래밍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3D::돌림판 만들기 (0) | 2023.12.25 |
---|---|
GameObject 이동 및 회전 (0) | 2023.12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