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D 화면에서 마우스 커서 위치를 받아와서 스프라이트가 움직이도록 한다.

 

public class Dongle : MonoBehaviour
{
    void Update()
    {
        Vector3 mousePos = Camera.main.ScreenToWorldPoint(Input.mousePosition);     //Screen 좌표계
        mousePos.z = 0;
        transform.position = Vector3.Lerp(transform.position, mousePos, 0.01f);
    }
}

 

Lerp를 사용해서 천천히 따라가게끔 보여지게 할 수 있다.

Vector3.Lerp : 목표 지점으로 부드럽게 이동시키는 함수.

 

// Vector3.Lerp(현재 위치, 목표 위치, 따라가는 강도);

 

 

'프로그래밍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3D::돌림판 만들기  (0) 2023.12.25
GameObject 이동 및 회전  (0) 2023.12.24

+ Recent posts